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신청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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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7.03 | 조회수 | 23539 |
첨부파일 | |||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신청 안내 ※ 재입학신청은 신/편입생 모집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본교에서 학업을 진행하다가 제적된 상황에만 해당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4. 7. 10(수) ~ 7. 26(금) [신청기한 엄수] 2. 결과안내 : SMS 또는 개별연락을 통해 결과 안내 예정 (8월 2일 오후 예정) 3. 신청자격요건 및 신청절차 (재입학원 FAX 02-944-5229 또는 E-mail ckkim0727@iscu.ac.kr 제출)
4. 최초 입학 시 입학전형별 재입학자격 (해당자만 신청기간 내 원본 제출) ※ 팩스 제출 가능 서류 발급 방법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2023학년도 이전 최초 입학 산업체/군위탁생)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준비 → 건강보험공단 전화(1577-1000) → ARS 진행(단축번호 11) → 팩스번호(산업체위탁 0303-3440-5273, 군위탁 02-6008-9444) 2) 4대사회보험가입자가입내역확인서(2024학년도 이후 최초 입학 산업체위탁생) 4대사회보험정보인계센터(https://www.4insure.or.kr) → 간편인증/공동인증서 로그인 → [증명서 발급] → [증명서신청/발급] → [출력] → 왼쪽 상단 [웹팩스] 클릭 → 팩스번호(0303-3440-5273) 입력 3) 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 또는 근로소득원천징수부(2024학년도 이후 최초 입학 산업체위탁생) 홈택스(https://www.hometax.go.kr/) → 간편인증/공동인증서 로그인 → [MY 홈택스] → [연말정산 지급명세서] → [지급명세서 등 제출내역] → 개인정보 공개 설정 후 저장/출력 → 팩스 0303-3440-5273 또는 이메일 scuext@iscu.ac.kr로 발송 5. 향후 학사일정 가. 재입학 이후 일정은 기존 재학생과 동일합니다. 나. 수강신청기간 : 2024년 8월 7일(수) ~ 8월 13일(화) 다. 등록금납부기간 : 2024년 8월 23일(금) ~ 8월 29일(목) 라. 수업개시일 : 2024년 9월 2일(월) 마. 재입학 승인 이후 수강신청 / 등록절차를 진행하지 않으면 미등록제적 됩니다. 6. 기타유의사항 가. 제적생은 현재 포털로그인 불가합니다. 추후 재입학 승인 학생은 로그인 가능, 공동인증서/스마트인증 로그인을 해야 강의실, 시험실 입장가능 나. 재입학 승인 학생은 2024학년도 2학기(첫 학기) 일반휴학신청 불가합니다. 다. 연간 학사일정과 변경된 학사내용은 학교 공지사항 및 학사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문의 : 대표번호 ☎ 02-944-5000 (평일 9시~21시, 주말 9시~18시) 학사팀 ☎ 02-944-5214 (평일 10시~17시) 서울사이버대학교 교무부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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