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Tech + High Touch
Digital Service Transformation
AI, 빅데이터, 콘텐츠디자인 역량 기반의 융합 교육과정을 통해 세밀하고 맞춤화된 개인화 터치(customized touch)기법을 서비스마케팅에 접목하여고객만족은 물론 인간의 삶을 윤택하고 풍요롭게 하는 리더십을 추구한다.
온라인강의체험 학과홈페이지
전광호 교수 학장, 부총장보
주요경력 |
고려대학교 경영학박사 |
담당과목 |
경영학원론 |
연락처 |
02-944-5062 |
교수진소개 상세보기이며 학력, 경력, 주요연구실적, 담당교과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학력 |
- 고려대학교 경영학석사(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고려대학교 경영학박사(마케팅 전공)
|
경력 |
- 리서치21 책임연구원
- 앰앤드씨포커스 연구위원
- 고려대학교 기업경영연구원 연구원
- (주)네오솔루션 대표이사
- 서울산업대, 성신여자대, 한신대, 서울시립대, 고려대 강사
- 성신여자대학교 계약교수
- (현)한국경영학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유통학회, 한국소비문화학회, 고객만족경영학회, 한국산업및조직심리학회, 한국조사연구학회 정회원
- 현)서울사이버대학교 전임교수
|
주요연구실적 |
- "CEO에서 사원까지 마케팅에 집중하라(번역서)", 김영사, 2006.5.
- "사전서비스복구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9.
- "신뢰의내용,대상 그리고 관계몰입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산업및조직, 2005.5.
- "영업사원의 이직의도예측모형검증:대안적회사매력도의영향", 한국심리학회지:산업및조직, 2004.11.
- "영업사원이직의도의 관계론적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3.6.
|
담당교과목 |
경영학원론
, 마케팅원론
, 마케팅전략
, 마케팅조사론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모두를위한인공지능
, 소비자심리와행동
, 유통관리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교무팀 (Tel : 02-944-5224)